‘다녀간 사람마다 놀라’… 박한별 카페의 충격적인 화장실 수준

|

박한별이 운영하는 카페 화장실 특이하기로 유명
변기 앞이 전면 유리, 계단 위에 변기 올라가 있어
남편 버닝썬 사건으로 2019년 이후 활동 중단

출처: instagram@beljinvat, 연합뉴스
출처: instagram@onestar_p

배우 박한별이 운영하는 제주 서귀포 소재 카페 화장실이 특이하다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다.

8일 박한별의 카페 SNS에는 “벨진밧의 이슈메이커 화장실.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희 눈엔 예뻐 보여요”, “인테리어 사장님께서 이 장소만큼은 본인 마음대로 하실 거라고 노터치 해달라고 당부하고 만드신 작품”이라고 글이 올라왔다.

출처: instagram@beljinvat

공개된 사진을 보면 박한별이 운영하는 카페 전경이 담겨 있다.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고 화장실 가는 길은 제주도의 올레길을 형상화해 특색이 가득했다.

하지만 화장실 내부는 박한별의 취향을 단 하나도 담지 못했다. 인테리어를 담당하는 사장님이 100% 기획한 카페 화장실은 변기가 계단 위에 올라가 있고 변기 앞은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특이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네티즌들은 “화장실 가는 길은 너무 예쁜데 안이 호불호가 심하다”, “화장실이 젤 별로”, “저는 대만족했습니다” 등 가지각색 반응을 보였다.

출처: KBS1 ‘다함께 차차차’

한편 배우 박한별은 안양예고 시절부터 뛰어난 비주얼로 인터넷에서 유명했다고 한다. 데뷔 초부터 쭉 동갑내기 가수 세븐과 열애설에 휩싸여 왔지만 부정하다 미니홈피가 해킹당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2013년 세븐이 군 복무 중 무단 이탈해 안마시술소에 간 사실이 알려져 잘못 없는 박한별마저 욕을 먹었으며 이후 결별 했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드라마 ‘보그맘’ 출연 도중 혼인신고와 동시에 임신 소식도 전했다.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만 모아 가족 행사로 진행했으며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출처: 연합뉴스

남편 유인석은 2019년 빅뱅 출신 승리와 함께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어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징역 1년 8개월과 집행유예 3년 형을 선고 받았다. 변호인 측도 1회 공판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하며, 실질적인 가담 정도나 양형에 참작할 사유 등을 정리해 의견서로 제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박한별은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마지막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채 제주도 서귀포로 내려가 개인 카페를 운영하는 중이다.

지난 5월 31일 박한별의 소속사 이엘파크는 “박한별이 임신 4개월 차이며 올가을 출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
2
+1
13
+1
10

2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