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여드름’ 확실히 없앨 수 있다는 SNS 꿀팁

|

오돌토돌 올라온 붉은 가슴여드름은 삶의 질을 하락시키는 요소 중 하나이다.

아무리 깨끗하게 샤워해도 말짱 도루묵인 가슴여드름,

이와 관련해 SNS에서는 가슴여드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꿀팁이 올라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으로 가슴여드름 계속 만진다면

가슴여드름을 발견하고 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으로 뜯으려 노력한다. 그러나 가슴여드름을 손으로 만지면 만질수록 더 독이 될 수 있다.

계속해서 손으로 뜯는다면 결국에는 자국이나 흉터를 남기게 되기 때문이다.

우유를 계속 마신다면

우유 대신 탈지유를 마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유제품은 소에서 전달되는 일부 호르몬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호르몬들은 피지샘과 모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 바디워시나 사용한다면

흔히 바디워시하면 향을 위한 도구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바디워시 중에는 가슴여드름과 등여드름을 위한 워시가 있다.

가슴여드름 바디미스트는 약산성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되며 식약처 인증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전체적인 바디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화장실 사용하고 손 안 씻는다면

손에 균이 가득 묻은 채로 가슴여드름을 만지면 박테리아가 옮아 모공이 막힐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화장실 이용 후에는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한다.

이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방법은 올바른 바디워시 사용이다.

빠른 효과는 물론 간편하게 가슴여드름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병풀추출물 성분과 약산성이 들어간 바디워시를 사용한다면 가슴여드름의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