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이 ‘펜트하우스 시즌2’에 특별 출연한다.

3일 한 매체의 취재에 따르면 이시언은 최근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의 카메오 촬영을 마쳤다.
이시언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펜트하우스 시즌2’에 강렬한 연기력으로 힘을 보태게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시언은 짧은 분량이었지만 밀도 있는 연기력으로 흡인력 있는 장면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시언의 ‘펜트하우스 시즌2’ 출연 소식에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이시언은 ‘다시 만난 세계’, ‘투깝스’, ‘라이브’, ‘플레이어’, ‘어비스’, ‘간택-여인들의 전쟁’, 그리고 최근 종영한 ‘바람피면 죽는다’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여 ‘대배우’라는 애칭을 얻었다.
또한 ‘호텔 델루나’, ‘카이로스’, ‘그놈이 그놈이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에서 특별 출연만으로 압도적인 분위기와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어 ‘펜트하우스 시즌2’의 활약도 기대되고 있다.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2’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그의 ‘펜트하우스 시즌2’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혼산 하차해서 아직도 아쉽다” “배우로서 모습 기대하겠다” “연기 잘해서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tvN ‘라이브’, tvN ‘호텔 델루나’
- 팬들에게 ‘야하게 생겼다’는 말 듣는 남녀 배우 TOP2
-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아내의맛’ 출연에 맞이한 심각한 상황 (+반응)
- 마릴린 맨슨 에반 레이첼우드 성적학대 가장 소름끼치는 부분 (+전화사건)
- ‘철구 복귀’ 박미선 논란 후 방송에서 보인 태도 수준 (+복귀 이유)
- 양팡 복귀 영상에서 ‘좋아요’ 눌렀다가 삭제한 댓글 정체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