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박태준이 결혼 사실을 최초 고백했다.

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이 출연한다.
이날 박태준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앞서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던 그가 완치 과정과 함께 10년간 열애한 연인과 부부가 됐다고 전했다.

녹화 현장에서 박태준은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는데 ‘라디오스타’에 나온 김에 결혼식도 안 했으니까 얘기를 하고 싶었다”라며 결혼한 사실을 알렸다.
아직 해당 회차분 방송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지만 그가 고백한 결혼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0년 박태준은 코미디TV ‘얼짱시대3’에 출연해 “걸그룹 멤버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하지만 당시 박태준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는 끝내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한편 얼짱 모델 출신 박태준은 방송인 겸 피팅모델 그리고 쇼핑몰 CEO로 일해오며 다양한 직업군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박태준의 구체적인 유부남 고백 스토리는 7일 밤 10시 4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MBC ‘라디오스타’, 박태준 인스타그램
- 나훈아가 최근 콘서트에서 ‘5억 원’ 개런티를 거절한 이유
- ‘비아이 사내이사 밑에 들어간 고현정, 조인성’ 실제 반응 (+추가)
- 박경 ‘학폭’ 논란 때문에 아는 형님이 큰일난 이유 (+추가)
- 전지현 남편 최준혁 재산 4740억까지 늘리려고 실제 한 행동 (+과거)
- “미성년자가 뺑소니 저지르고 사람 죽었나 택시 타고 와서 확인하네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