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후 시작하는 새 프로젝트 정체

|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의 새 부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5일 ‘놀면 뭐하니?’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알리는 글을 남겼다.

글에는 “‘놀면 뭐하니?’ 마음 배송 서비스. 당신의 마음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올가을 꼭 전하고 싶은 마음을 의뢰해 주세요”라고 참여 독려 글이 적혀 있었다.

사진에는 “배송 안 하고 뭐하니?”라는 멘트와 함께 유재석의 얼굴로 보이는 캐릭터가 그려진 택배 박스가 그려져 있었다.

‘놀면 뭐하니?’ 측은 “차마 얼굴 보고할 수 없었던 이야기. 용기가 없어 꼭꼭 숨겨두었던 마음. 때를 놓쳐 전하지 못했던 진심. 속 시원히 내뱉지 못하고 속에서만 맴돌던 말. 이런 마음들을 누군가 대신 전해준다면?”이라며 다양한 예시를 들었다.

이어 “당신의 마음 한켠에 오랫동안 머물고 있던 그 이야기들. 더 늦기 전에 꺼내 보는 건 어떨까요? 사연 불문! 상대 불문! 여러분의 ‘마음’을 들려주세요.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마음 배송 서비스를 예고했다.

앞서 유재석은 환불원정대의 ‘지미유’ 등 다양한 부캐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택배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며 어떠한 부캐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영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홈페이지,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MBC ‘놀면 뭐하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