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가 전선욱과 사귀게 된 놀라운 계기 (+실시간 반응)

|

인기 웹툰 작가 야옹이 작가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유 퀴즈에는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 작가가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프리드로우의 전선욱 작가와 사귀게 된 과정을 직접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전선욱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를 위한 응원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인스타 스토리로 방송 사진을 게재하며 “본방 사수 중”이라고 짧게 적었다.

최근 두 사람은 공개 ‘럽스타그램’을 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10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선욱 작가와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그는 “작가들끼리 친해졌다가 웹투니스트 파티에 갔다. 그 곳에서 전선욱을 만나 호감이 쌓였다”면서 “다른 여성 작가님이 계속 말을 거는 것이 신경 쓰여서 안되겠다 싶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린다” “같은 직업이라 싸울 일도 없을듯” “선남선녀 커플”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