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9’ 쌈디, 스윙스가 오래 전 화해했다는 증거 (+사진)

|

쇼미더머니9 방송에서 쌈디와 스윙스가 한 무대를 꾸미는 역대급 그림이 펼쳐진다.

11일 오후 엠넷 공식 유튜브에는 쇼미더머니9 세미파이널 무대를 공개하는 9화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는 세미파이널 무대를 준비하는 릴보이와 스윙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릴보이는 힙합 그룹으로 보이는 사람들과 무대를 꾸며 상당히 ‘힙합스러운’ 공연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의 무대는 프로듀서들과 현장에 있는 관객들의 엄청난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스윙스의 무대였다.

스윙스는 ‘쌈디’를 피처링 상대로 초대해 무대를 꾸몄고, 현장은 그야말로 난리가 났다.

프로듀서 저스디스는 “두 사람이 한 무대에 있다니”라고 놀라워했다.

스윙스와 쌈디는 지난 2013년 이른바 ‘컨트롤 대란’에서 서로 디스전을 펼쳤던 앙숙 관계였다. 가감없이 욕을 퍼부으며 서로를 디스했던 두 사람이 한 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가 놀라운 일이다.

그러나 두 사람이 한참 전에 화해를 했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스윙스는 지난 2014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쌈디에게 화해의 영상 편지를 보낸 적이 있다. 당시 스윙스는 “형이랑 많은 일들이 있었다. 형이 능글맞은 성격이다. ‘우리 좋은 그림 만들 수 있어’라고 좋게 말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형 잘 사세요”라고 덕담까지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두 사람은 2년 전 쇼미더머니777에서도 한 대기실에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미 화해를 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았다.

선공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역사다” “역대급 무대다” “개코랑 이센스도 언젠가..”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엠넷 유튜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