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이 포커 게임 광고 모델이 됐다.

지난 8일 모바일 카지노 게임 ‘다미게임즈’ 측은 게임 광고 모델로 신정환을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게임사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신정환이 선택한 바로 그 포커 게임”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 내용이 알려지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신정환이 포커 게임 광고의 모델로 된 것에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해당 게임 ‘다미포커’를 개발한 ‘다미게임즈’ 측은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재미를 가진 다미포커와 신정환의 이미지가 딱 맞아떨어져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저희 다미게임즈와 함께 건전한 마인드 스포츠 다미포커의 전도사로서 활약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신정환은 지난 8월 BJ 철구와 남순의 합동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방송 활동에 복귀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관심이 쏠렸었다.
당시 신정환은 이를 부인하고 개인 방송을 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이번 게임 광고의 모델로 발탁된 것이 알려지며 논란이 가중됐다.

이번 신정환의 포커 게임 모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결국 한다는 게 도박 관련 일 인가?”, “자숙하고 새 출발 하겠다더니 포커 게임 모델이 그 결과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자식까지 있는 가장인데 생업을 이어간다는 뜻으로 보면 된다” 등 옹호의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다미게임즈, JTBC ‘아는 형님’, 유튜브 ‘철구형’
- 허각이 채무자들에게 분노하며 폭로한 충격 글 (+내용)
- 신촌세브란스병원 집단 감염 사태 훨씬 더 심각한 이유 (+검사 결과)
- “새 아파트 샤워기에서 쇳조각이 쏟아져 내렸습니다” (실제 상황)
- 정신 못차린 ‘아임뚜렛’ 홍정오 충격적인 근황 (+사진)
- 아이러브 신민아가 극단적 시도 후 남긴 충격적인 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