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트랜스젠더 모델 열애설 추가로 공개된 증거 사진 (+정체)

|

PSG 축구선수 음바페, 트랜스젠더 모델 이네스 라우 열애설 사진 포착

파리 생제르맹과 프랑스 축구 대표팀의 핵심 선수 킬리언 음바페가 트랜스젠더 여성 모델과 교제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PSG 킬리언 음바페

스포츠 전문 영국 매체 스포츠바이블은 2일 보도를 통해 음바페가 트랜스젠더 모델 이네스 라우와 데이트를 하고 있는 장면의 사진을 공개했다.

매체는 “음바페가 플레이보이 표지에 등장한 최초의 트랜스젠더 모델 이네스 라우와 열애 중이다”라고 전했는데, 실제 사진 속 음바페와 라우는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이었다.

음바페 트랜스젠더 모델 이네스 라우

두 사람은 요트 위에서 진한 스킨십을 나누고, 음바페가 라우를 번쩍 들어안으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

음바페와 이네스 라우는 이번 여름 휴가를 함께 즐긴 것으로 전해졌으며, 열애설 보도가 나온 후에도 열애설을 부정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음바페와 라우

프랑스 출신인 모델 이네스 라우는 지난 2014년 유명 잡지 ‘플레이보이’에 등장한 최초의 트랜스젠더 모델로 주목을 받은 인물이다.

당시 트랜스젠더가 플레이보이 표지에 등장한다는 것에 많은 반대의 목소리가 있었지만 플레이보이 설립자 휴 헤프너의 아들 쿠페 헤프너는 “우리는 증오와 수용 부족을 조장하는 세상이 아니라 더 열린 세상을 위해 함께 싸워야 한다”라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언급한 바 있다.

킬리언 음바페는 현재 파리 생제르맹(PSG) 소속으로, 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와 함께 MMN 라인을 형성해 프랑스 리그1을 폭격 중이다.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

지난 시즌 리그1 득점왕에 올랐으며, 지난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맹활약을 하며 프랑스 대표팀의 월드컵 우승을 이끈 차세대 스타이기도 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