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열애 인정 후 촬영장에서 대놓고 한 애정행각 장면

|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광고에 동반 출연하며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

14일 필리핀 통신사 스마트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빈과 손예진의 동반 광초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빈과 손예진은 숨길 수 없는 미소와 꿀 떨어지는 눈빛의 연기를 선보이며 핑크빛 분위기를 물씬 자랑하고 있었다.

특히 이들은 광고가 끝나기 전 마주 보고 서며 서로를 향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현빈은 손예진을 빤히 쳐다보며 웃었고, 장난꾸러기 같은 현빈의 짓궂은 눈빛에 손예진은 현빈을 찰싹 때리며 웃음을 터뜨렸다.

두 사람이 광고를 촬영한 시점은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두 사람이 tvN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1월 드라마 종영과 함께 연인이 됐음을 인정한 만큼 열애를 인정한 후 촬영했다고 짐작할 수 있다.

또한 광고 촬영 관계자는 “이번 영상도 즐겁게 촬영한 만큼 현장의 분위기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두 사람의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손예진 인스타그램, 유튜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