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이다영 불화설 터지기 전 인터뷰에서 했던 의미심장한 말

|

김연경 이다영 선수의 불화설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김연경의 한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11월 유튜브 채널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에는 ‘스포츠스타 리더십 특강 배구선수 김연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인터뷰를 진행한 김연경은 자신이 생각하는 리더십에 대해 솔직히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시 김연경은 ‘김연경 선수가 생각하는 리더십이란?’이라는 질문에 “솔직함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 사람이 지금 어떤 상태인지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얘기를 해주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지금 이 사람이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고, 팀원들한테 피해를 주는 행동을 하고 있는데 그거를 그 선수한테 ‘넌 잘하고 있어’라고 이렇게 얘기하는 것보다는 ‘너 지금 잘못하고 있는 것 같아. 지금 너 때문에 팀 분위기도 안 좋고, 너 때문에 다른 안 좋은 에너지들이 생기잖아’라고 정확하게 표현을 해주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김연경은 지난해 12월 흥국생명 내 불화설에 대해 직접 “사실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다영 인스타그램, 유튜브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