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김창열 폭로’에 난리 난 라이브 방송 사태 (+캡처)

|

DJ DOC 이하늘이 그룹 45RPM의 멤버이자 친동생인 이현배의 사망에 김창열을 언급하며 강하게 비난했다.

19일 새벽 이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김창열에 대해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갔다.

앞서 이하늘은 이현배를 추모하는 김창열의 인스타그램에 욕설을 달아 논란에 휩싸였고, 이와 관련해 김창열이 과거 이현배에게 저질렀던 일들을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이하늘은 제주도에 내려오게 된 이유에 대해 언급하면서 “제주도 땅이 평균 시세보다 싸게 나온게 있어서 셋(이하늘, 김창열, 정재용)이 돈을 나눠서 사기로 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런데 정재용이 돈이 없다고 했고, 이하늘이 그의 지분을 인정해주는 조건으로 돈을 내줬다고 전했다.

시간이 흐르며 땅을 놀리지 않으려고 김창열이 인테리어 공사를 해서 펜션 사업을 하자고 했는데, 인테리어 비용을 정재용이 감당하기 어려워하자, 이현배가 자신의 아파트를 처분하고 정재용의 지분을 넘겨받으며 제주도로 넘어왔다고.

결국 이현배의 주도로 펜션의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되고 있었으나, 이하늘의 결혼식 피로연 당시 김창열이 수익성을 이유로 인텡리어 비용이 예상보다 올랐다면서 돈을 줄 수 없다고 선언해 이날 크게 싸웠다고 설명했다.

이 때문에 이현배는 경제적으로 궁핍한 상황에 놓였으며, 이하늘은 앨범 작업에 몰두하려 했으나 그마저도 김창열이 소극적으로 임했다고 폭로했다.

이하늘은 결국 자신의 동생이 생활고로 인해 배달 알바 등으로 생계를 유지하다 당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사망에 이르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7일 사망한 이현배를 추모하는 글을 올린 김창열에게 이하늘은 “너가 죽였다 XXX야” 등의 욕설이 담긴 댓글을 적어 불화설이 불거졌다.

현재 김창열은 입장을 내고 있지 않은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하늘 인스타그램, 김창열 인스타그램, 이현배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