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결혼’ 팬카페에 실제로 올린 자필편지 내용 (+캡처)

|

클릭비 출신 배우 오종혁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7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오종혁은 오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한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구체적인 신상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오종혁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자필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오종혁은 신부에 대해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라며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달라”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또 팬들에게 “아마도 저보다 더 많이 섭섭하고 속상했을 당신들께 진심을 담아 말씀드린다. 미안합니다”라고 서운해할 팬들에게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오종혁은 지난해 5월부터 결혼식을 준비해 왔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여파로 계속 예식을 미뤄왔다.

그는 최근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판단으로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했고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경건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기로 했다.

한편 1999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한 오종혁은 ‘백전무패’, ‘드리밍’, ‘소요유’, ‘고작 약간의 한숨과 약간의 눈물분’, ‘카우보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활동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클릭비 활동 이후에는 솔로가수로 활약했으며, 드라마 ‘힐러’, ‘치즈인더트랩’, 뮤지컬 ‘그날들’,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완벽히 변신했다. 최근에는 채널A 예능 ‘강철부대’에 출연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오종혁 팬카페, 연합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