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권민아 또다시 ‘자해’ 사실 밝히며 전한 충격적인 말

|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또다시 복잡한 심경을 털어놨다.

4일 오전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심경글을 남겼다.

글에서 권민아는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했다며 최근 또다시 자해를 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권민아는 “말만 들으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 것 같은 사람들, 힘들 때면 늘 함께 있어주고 언제든지 같이 힘들어 주겠다던 사람들, 도움이 필요할 땐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언제든지 연락하라던 사람들 이런 말을 들으면 사실 안 믿게 된다”라고 전했다.

그는 “안 그래도 매일이 힘든데 요 며칠 정말 힘들었다. 심지어 내가 정말 많은 도움을 준 사람들한테도, 소중한 친구한테도, 가깝다고 생각한 지인들한테 큰 용기 내서 처음으로 손을 뻗었으나 역시나 돌아오는 답은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믿을 사람 없다는 게 늘 당하면서도 인정하고 싶지 않았는데 이제는 정말 알아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결국 배신을 당해 상처를 받았다는 권민아는 또다시 자해를 하고 말았다고 밝혔다. 그는 “여러 가지 일이 있어 너무 혼란스러운데 버팀목이 없지 않냐. 결국 또 내 손목에 풀었지”라고 고백했다.

끝으로 권민아는 “소같이 일하고 싶다. 그리고 정말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라고 외로운 심경을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지난해 7월 권민아는 AOA로 활동하는 10년 동안 멤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당시 권민아는 설현과 찬미도 방관자라고 밝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권민아는 몇 차례 위태로운 심경글을 올리며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기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