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변호사 현재 극찬받고 있는 엄청난 이유 (+최근 발언)

|

성폭행 사건으로 논란에 휩싸인 기성용이 고소장을 접수한 가운데, 그의 변호사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와 기성용 변호사 존X 멋있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최근 법원 앞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송상엽 변호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송 변호사는 취재진에게 단호한 말투로 답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 취재진이 송 변호사에게 “녹취록 공개 이후 피해자 측에서 연락이 왔는지?”라고 질문했다.

이에 송 변호사는 표정을 굳히며 “피해자요?”라고 답했다.

이어 “피해자? 아, 피해자라고 주장하시는 분들. 전혀 연락 없습니다”라고 선그어 말했다.

게시물 작성자는 “변호사가 말 한마디 한마디를 놓치지 않는다.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부분인데 멋지다”라며 글을 올렸다.

이에 다른 누리꾼들도 “너무 당당해보인다”, “변호사 선임 잘 한 듯”, “기성용이 진짜 든든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송 변호사는 “상대방은 (기성용의) 회유와 협박 증거를 확보했다고 했으니까 어떤 회유나 협박이 있었는지 속시원하게 공개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성용 측은 지난 22일 자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와 B씨를 상대로 형사 책임을 묻기 위해 고소장을 접수했고, 5억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소송도 제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