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국 먹방 BJ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충격적인 음식

|

중국에서도 먹방 열풍이 불고 있다. 그렇다면 중국인 먹방 BJ들은 어떤 음식을 먹을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요즘 중국인 먹방 BJ들이 먹는다는 음식’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화제다.
글쓴이는 중국인들이 먹는 자극적인 음식을 소개했다.

먼저 중국 먹방을 보다보면 제일 흔히 보이는 음식인 ‘시뻘건 팽이버섯’이다. 유튜버들은 이 팽이버섯을 자르지 않고 한 입가득 입에 묻혀가며 먹는다.

있는 힘껏 입을 벌린 후 오독오독 씹으면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팽이버섯 먹방은 우리나라로 치면 불닭볶음면 먹방이랑 비슷해보인다. 둘다 보기만 해도 매우며 시뻘건 색이기 때문이다. 흔히 먹는 음식이라는 공통점도 있다.

두 번째는 찐낙지와 문어, 꼴뚜기 등이다. 이러한 음식은 한국인들도 많이 먹지만 중국인들은 좀 더 특이하게 먹는다.

커다란 낙지를 자르지도 않고 머리부터 먹는다. 머리를 한 입 베어물고 그 안을 보여준다.

이 외에도 맛조개, 가재나 랍스터, 특이하게 생긴 해산물 등을 즐겨 먹는다. 커다란 빨판을 가지고 있는 낙지도 빨간 국물에 푹 찍어서 한 입에 먹는다.

대왕 랍스터나 조개도 먹지만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빨간 국물을 흥건하게 묻혀 먹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낙지를 통째로 먹다니…” “좀 잔인해 보인다” “맵지 않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