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 산다는 스타 강사 현우진 재산 클라스

|

최근 스타강사 이지영이 블랙카드를 쓰는 사실을 밝히며 현우진의 연봉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그렇다면 현우진은 어느 정도의 수익을 벌어들일까?

메가스터디의 대표적인 1타 강사 현우진은 학벌도 어마 무시하다. 그는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 수학과를 3년 3개월 만에 졸업한 수재이다.

그는 강의 도중 종종 자신의 대학 시절 이야기를 들려주곤 한다. 짧은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이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가 꽤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 그의 수익은 현재 200~300억대로 추정된다. 지난 2018년 자신이 직접 제작한 교재 ‘현우진의 뉴런 시리즈’가 99만 권이나 팔렸다고 언급한 바 있다.

권당 2만 8000원인 교재값을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수익만 270억 인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뉴런뿐만 아니라 수업 커리큘럼별로 제작한 수분감, 시발점 등의 판매액을 합치면 교재 판매액은 어마어마하게 증가할 것으로 추정된다.

2023년 6월까지 토트넘과 계약돼 있는 손흥민의 연봉이 728만 파운드(약 108억) 임을 감안하면 천문학적인 액수다.

그는 현재까지 온라인 전 과목을 통틀어 수강생 수 통합 1위라는 기록을 갖고 있다. 인터넷 강의 시장은 전 과목을 통틀어 현우진, 그 나머지로 분류될 만큼 현우진의 점유율이 압도적이라는 것이다.

한편 현우진은 국내 최고가 아파트 ‘더펜트하우스 청담’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지난 4월 기준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163억 2000만 원이다.

이곳은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골프선수 박인비, 삼성 에버랜드 주주인 이유정 등 여러 셀럽들이 사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현우진은 이 아파트를 대출 없이 현찰만으로 대금을 완납했다고 전해졌다.

이 밖에도 그는 지난 2018년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320억 원대의 건물을 사들여 건물주가 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연합뉴스, 메가스터디,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