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지석진 논란 중인 군기 장면 (+입장)

|

방송인 지석진이 때아닌 ‘군기’ 논란에 휩싸였다.

18일 지석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놀면 뭐하니’에서 군기 논란이 나온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에서 지석진은 팔짱을 끼고 후배 연예인들을 노려(?)보고 있었고 후배 연예인들은 두 손을 모은 채 지석진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있었다.

지석진은 “아무리 봐도 웃긴 사진이었네요. 부동산 망한 얘기 중이었어요”라며 “군기 잡는 거 아니랍니다. 우리 사이 좋아요. 근데 오해 살만하다”라고 글을 남겼다.

평범한 사진처럼 보이는 이 사진은 다른 후배 연예인들이 참가자 중 최고령인 지석진 앞에서 고개를 숙인 채 두 손을 모으고 있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유재석은 이 사진을 보고 “후배들에게 저런 식으로 하면 안 된다. 옆에 싸움 잘하는 KCM 두고”라고 했고 지석진은 “내가 팔짱을 꼈네? 대사는 위협적이지 않다. ‘내가 그때 집을 왜 팔았을까?’ 이야기 중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놀면 뭐하니?’에서 유야호(유재석)는 비주얼, 인기 상관없이 오직 노래로 평가받을 보컬그룹 MSG 워너비 경연을 진행하고 있다.

쟁쟁한 참가자들을 뚫고 현재 MSG 워너비 톱 8인에는 지석진, 김정민, 박재정, 원슈타인, KCM, 사이먼도미닉, 이동휘, 이상이가 들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지석진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