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신애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에 재조명된 남편 정체

|

배우 신애가 활동 중단 후 근황을 공개했다.

28일 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난게 신기할정도닷. #행복하자요 #5초타임 #막내라 힘들어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신애는 지인들을 만나 야외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귀여운 모자를 착용한 신애는 여전히 청초한 미모가 돋보였고 팬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신애는 2009년 2살 연상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 뒤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1남 2녀 육아에 전념 중이다.

그의 남편은 미국 시애틀에서 4년간 유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위산업체에서 군복무를 하기도 했다. 신애와 그의 남편은 결혼 전부터 집안끼리 잘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고 한다.

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들의 일상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아들 사진을 올리며 “순딩이. 삐졌다. 하루에 한 번 꼭”이라는 문구를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신애는 드라마 ‘여름향기’, ‘장미의 전쟁’, ‘천추태후’ 영화 ‘은장도’, ‘괴담’ 등에 출연했다.

또한 2008년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알렉스와 가상 부부 콘셉트로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신애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