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밭을 가는 여성의 미모가 김태희 수준이다’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우크라이나는 미녀들이 굉장히 많은 국가다.


최근 이런 우크라이나 미녀들이 한국 남자를 매우 선호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유튜브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얼마 전 유튜버 박진우는 직접 우크라이나 여행을 하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진우’에 공개했다.


영상 속 박진우는 평범하게 우크라이나 일대를 여행하며 많은 여성들을 만났는데, 대부분 박진우에게 이성적 호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박진우에게 직접적으로 호감을 드러내고 연락처나 인스타그램 주소를 물어보기도 했다.


박진우에게 “지금 여행 중이냐” “우크라이나는 처음 온 것이냐”며 관심을 드러냈고, 실제 ‘안녕하세요’라고 한국말로 인사를 하는 여성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일부 영상에서는 직접적으로 박진우에게 스킨십을 하는 여성들도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한국 남자의 기회의 땅이 우크라이나다” “우크라이나 여성과 사귀어보고 싶다” “진짜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박진우’ 캡쳐
- 오래 사귀어서 결혼까지 할 줄 알았는데 헤어진 커플 TOP3
- 비오 ‘리무진’ 표절 의혹 제기한 라이프 오브 하지 인스타 추가글
- 잔나비 윤결 폭행 혐의에 소속사가 보인 뜻밖의 반응
- 개그맨 김수영이 공개해 난리 난 ‘일반인 여친’ 미모 수준
- 마술사 최현우가 사귄다는 아랍인 여자친구 미모 클라스(+사진 추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