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최근 심각하다는 인스타그램 댓글 수준(+사진 추가)

|

최근 AOA 출신 권민아가 호텔 내 흡연 사건 등 끊임없는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그를 보는 누리꾼들의 시선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권민아 인스타 댓글 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권민아의 인스타그램에 달린 댓글을 캡처한 것이다.

한 누리꾼은 권민아가 올린 사진에 “이제는 지민 언니가 되려 참된 사람이고 리더고 보살이네요. 너무 안타깝네요. 참는 자에게 복이 와요. 신지민 언니 화이팅!”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에 권민아는 그 누리꾼이 쓴 댓글에 “이딴 거 쓰지 말라고”라며 대댓글을 달았다.

이러한 권민아의 행동에 다른 누리꾼들은 “눈 막 귀 막하고 진정한 비판과 조언에는 신경 조금도 안 쓰고 이런 같잖은 댓글들에만 신경 쓰는 열폭러”라며 비난했다.

또한 다른 누리꾼이 “증거는 어디 있지? 왜 가짜 문자로 여론을 조작하는 거야? 당신이 틀렸어요. 사이코패스. 당신은 성관계를 정말 좋아하는군요. 매일 남자친구를 바꾸고 성관계를 하죠”라고 말했다.

그러자 권민아는 대댓글에 “X랄을 해라”라며 바로 응수했다.

해당 게시물은 본 누리꾼들은 “아직은 공인인데 저렇게 싸우면 어떡함.. 갈 때 까지 가는 건가” “하 제발 인스타 좀 끊어라. 지금 네이버 엔터 기사 1위던데.. 1위할 짓 그만해주면 안 되겠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