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알’이 올린 ‘강원 여중생 성폭행’ 끔찍한 사건 내용

|

‘그것이 알고싶다’가 강원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다.

지난 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측은 공식 SNS를 통해 외국인 유학생의 미성년자 성폭행 사건 관련 제보 요청글을 올렸다.

앞서 해당 사건은 지난달 30일 강원경찰서가 도내 소재한 대학교 재학생과 졸업생 69명을 성범죄 피의자로 입건하면서 알려지게 된 성폭행 사건이다.

그알 측은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K 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69명이 지난해 12월부터 15살 여중생 A양을 성폭행한 사건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라고 안내했다.

이들은 현재 작년 12월부터 중학생 A양을 100여 차례 불러내 성관계를 맺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이번 사건의 피의자들은 모두 외국인 유학생들로, 유학생 집단 사이 떠도는 소문을 통해 A양에게 접근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피해 사실은 지난 8월 A양이 담임 선생님과 상담을 하던 과정에서 알려졌다.

경찰은 피의자 대부분이 A양을 미성년자임을 인지한 상태로 성관계를 가졌다고 보고 있다.

또한 경찰은 A양의 진술을 토대로 이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전수 조사를 벌였고 피의자들을 특정했다.

현재 이들은 출국금지가 된 상태이며 의제 강간과 성매수 혐의로 입건돼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페이스북, SBS 8 뉴스, 유튜브 ‘G1 News’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