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비트코인 갤러리 난리난 ‘밀크코인’ 사태 (+카카오 인수, 시세)

|

현재 암호화폐 시장은 엄청난 하락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한 때 8000만원까지 올랐다가 7000만원 선에서 거래되던 비트코인은 5900만원까지 급락했고, 8000원선에서 거래되던 샌드박스 코인은 현재 6400원으로 많이 떨어진 상황이다.

대부분 코인들이 이른바 ‘떡락’한 지금 상황에서 ‘떡상’한 유일한 코인이 있었다. 바로 ‘밀크’ 코인이다.

밀크 코인은 6일 갑자기 카카오에서 밀크 코인을 인수한다는 기사가 나오며 대략 2000원선에서 거래되던 것이 2900원까지 급상승했다.

카카오 인수 소식을 들은 사람들이 대부분 밀크 코인에 수 많은 돈을 투자하기 시작했고, 자연스럽게 가격이 뛰었던 것.

하지만 카카오 인수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6일자 국제뉴스 보도에 따르면 밀크 코인 측은 “카카오 인수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사실무근이라는 보도가 나오자 밀크 코인은 2900원에서 수직낙하해 다시 2000원으로 떨어졌다.

이후 급락 국면을 거쳐 현재 2200~2300원선에서 거래되고 있는 상황이다.

대부분 암호화폐 하락장에 맞춰 밀크로 ‘손해 복구’를 시도하려던 많은 투자자들이 현재 물려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특히 비트코인 갤러리 유저들은 “밀크 탔다가 망했다” “돈을 많이 잃었다” “돈이 증발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밀크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 조정민 대표가 이끄는 밀크파트너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