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아프리카TV 여캠 신음 사건 진행 상황 (+정체, 사진)

|

아프리카TV에서 불미스러운 여캠 신음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 여캠 신음 사건’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 따르면 유명 여캠 A씨는 열혈팬(해당 BJ에게 쏜 별풍선 수가 상위 20위인 팬) B씨, C씨와 함께 술 먹방을 진행했다. 방송은 B씨 집에서 진행됐다.

이 과정에서 A씨는 C씨와 휴식을 취한다며 방에 들어갔고, 이후 해당 방에서는 문을 잠그는 소리가 들렸다.

잠시 후 일부 시청자들은 채팅창에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신음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고 적었다.

혼자 남아 술 먹방을 진행하던 B씨 역시 점점 커지는 신음 소리에 놀란 표정을 지었다. 상황을 인지한 B씨는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전자 음성으로 해명을 요구했다.

시간이 흘러 B씨는 잠긴 문이 열리자 방에 들어가 A씨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여태 방송 중인 것을 몰랐던 A씨는 “왜 방송 켰냐”며 소리를 질렀다.

논란이 불거지자 아프리카TV 측은 A씨의 방송을 3일간 정지했다. 정지 사유는 미풍양속 위배(지나치게 과도한 폭력, 위협, 혐오, 잔혹한 행위 등)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A씨의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A씨의 활동명이 직접적으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

A씨는 직접 아르바이트를 하는 영상을 올려 뛰어난 몸매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며, 술 먹방이나 소통 방송을 주로 하는 BJ로 알려져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