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결혼식에서 공개돼 난리 난 일반인 아내 사진 (+반응)

|

개그맨 장동민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 19일 장동민은 제주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양가 가족 외에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참석해 진행됐다. 사회는 유세윤과 유상무가 맡았다.

장동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장동민의 옹테레비’를 통해 ‘마지막 총각 라이브방송 ♥feat.결혼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 그는 “총각으로 마지막 라이브 방송이다”라며 “잠시 후에 결혼하는데 여러분께 인사드리려고 한다.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많이 초대해서 모셔야 하는데 지인으로 온 사람은 이 둘이 끝이다”라며 절친 유세윤과 유상무를 가리켰다.

옆에 있던 유세윤은 “저희가 사회를 보기로 해서 둘만 온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장동민 일반인 아내의 모습도 공개됐다. 그의 유튜브 채널 썸네일에는 장동민과 아내가 찍은 웨딩사진이 등장했다.

옆 모습만 살짝 공개된 아내는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앞서 지난 6일 장동민의 결혼 소식이 갑작스럽게 알려졌다.

당시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라다”라며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옹달샘 맏형 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라며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장동민의 결혼식을 라이브 방송으로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의 말을 보냈다.

이들은 “행복하세요 동민이 형”, “행복한 가정 꾸리세요”, “이제 옹달샘 멤버 모두 유부남이네요”, “썸네일에 있는 아내분 정말 미인이세요”, “장동민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장동민의 옹테레비’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