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비연예인 열애’ 추가로 나온 측근 입장 (+현재 상황)

|

배우 이하늬가 사랑에 빠졌다.

8일 스포츠서울의 보도에 따르면 이하늬는 현재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중으로, 미래까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두 사람이 좋은 결실을 맺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연예계 관계자는 “이하늬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비연예인 남자친구를 만났다”라며 “서로 관심사 및 추구하는 방향이 같다. 이미 몇몇 관계자들에게는 남자친구를 소개했다. 좋은 결실을 맺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바쁘고 힘든 연예계 생활에서 이하늬의 남자친구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측근들은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이하늬가 이해의 폭이 넓은 남자친구에게 많은 의지를 했다고 전했다.

이하늬가 지난 주까지 SBS드라마 ‘원 더 우면’ 촬영으로 바빴던 가운데서도, 가장 많은 의지가 되주고 격려를 했던 것 역시 남자친구의 몫이었다고.

또한 다른 관계자는 “두 사람의 결혼 얘기도 오가는 것 같다”라고 조심스럽게 말을 하면서도, “연예인과 비연예인의 만남인 만큼 굉장히 조심스러워 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믿음이 강한데다 서로 나이도 있기 때문에 우선 열애에 많은 축하를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최근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고난도의 액선과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다. 차기작은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과 이해영 감독의 ‘유령’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