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논란 중인 젓가락질 식사 장면 (+누리꾼 반응)

|

그룹 아이브의 멤버 유진이 특이한 식사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네는 신인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원영, 리즈, 유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고대 정문 앞 골목에 위치한 닭반볶반집에 찾아가 밥을 먹었다.

아이브 멤버들은 데리야키 치킨 라이스, 고추장 치킨 라이스, 마라 치킨 라이스 등을 먹으며 ‘폭풍 먹방’을 해 입맛을 돋우었다.

그러나 방송 직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진의 서투른 젓가락질을 지적하는 글이 올라왔다.

유진은 검지와 중지 사이에 젓가락을 끼우는 일반적인 방식 대신, 주먹을 쥐고 손가락 사이에 젓가락을 끼우는 방식으로 젓가락질을 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유진의 젓가락 방식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들은 “아기들 교정용 젓가락 사줘야겠다”, “나도 젓가락질 이상하게 하는데 나보다 훨씬 이상하다”, “포크 써야겠다”, “거의 묘기 수준” 등의 댓글을 남겼다.

반면 또 다른 이용자들은 “젓가락 잡는 방법이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니고 본인이 편한 대로 잡는 거 아니냐”, “남한테 피해를 주는 것도 아닌데 뭐가 문제냐”,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 먹나” 등의 댓글을 달며 유진을 옹호하기도 했다.

한편 유진은 지난 2018년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원영과 함께 활동했다.

아이즈원 팀 활동 종료 후, 지난 1월 아이브로 재데뷔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