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대교 오토바이 비키니 여성 현재 공개된 근황 (+인스타, 유튜브, 사진)

|

얼마 전 비키니 입고 성수대교 오토바이 질주한 ‘인플루언서’ 여성 근황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성수대교 오토바이 커플

강남 역삼역 부근과 성수대교 부근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오토바이를 타며 영상을 찍은 남녀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른바 ‘성수대교 오토바이 비키니’로 알려지고 있는 여성의 인스타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수대교 오토바이 커플’이라는 제목으로, 남녀가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타고 강남 일대를 누비고 다니는 사진이 올라왔다.

성수대교 오토바이 남녀

비가 내리는 와중 두 사람은 옷을 제대로 갖춰입지 않고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모습이었다.

남성은 상의를 완전히 탈의해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고, 여성 역시 티팬티 혹은 끈이 얇은 비키니로 보이는 의상만 입은 채 뒷좌석에 앉아있었다.

지나가는 시민들과 차량에 주목을 한 몸에 받았으며, 일부 시민들은 휴대폰으로 이들을 촬영해 온라인에 공개하기도 했다.

알고보니 남성은 ‘보스제이’라는 바이크 전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A 씨인 것으로 확인이 됐고, 여성은 유튜브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B 씨로 확인됐다.

특히 B 씨는 웬만한 모델 못지 않은 몸매를 공개해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인플루언서 B 씨 인스타그램

B 씨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고 오토바이를 타는 영상을 올렸으며, 이번 일이 화제를 모으자 이번에는 붉은색 비키니를 입고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아울러 B 씨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도 관련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후 B 씨는 지난주 주말에도 강남에서 다른 여성들과 비키니 라이딩을 했으며, 해당 영상들을 본인이 운영하는 ‘플레이조커’ 사이트에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번 일과 관련해 서울 강남 경찰서는 두 사람을 입건 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들에게 경범죄처벌법상 과다노출 혐의 적용이 가능할지 법률적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과다노출죄는 공개된 장소에서 공공연하게 신체의 주요 부위를 노출해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줄 경우 적용된다. 10만 원 이하 벌금, 구류 또는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이들에게 경범죄 처벌이 가능한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경찰 조사 소식이 나오자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저런 것 가지고 왜 처벌을 하느냐” “옷을 다 벗은 것도 아니다” “옷 입는 자유가 있다”며 남녀를 옹호했다. 그러나 다른 누리꾼들은 “저것 때문에 주변 운전자들도 방해를 받았을듯” “보기가 좋지는 않다”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성수대교 오토바이 ‘티팬티녀’ 사진 퍼진 후 결국 맞이한 최후 (+인스타)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8
+1
19
+1
6
+1
65
+1
8

25 thoughts on “성수대교 오토바이 비키니 여성 현재 공개된 근황 (+인스타, 유튜브, 사진)”

    • 하다하다,세상말세라고한말 생각나고 법은괜히,여긴한국이란 말 생각나게하는…그나마 해변가 면 좀 덜할텐데 아무리기분으론 벗고싶은 외모 몸 만들었다해도 저러고 일반거리도로를,워낙 노출수위높은 요즘여기저기 있다지만,예전엔풍기물란죄란말도있었는데 세상좋아진건지,말세란 말나오는거
      생각 아무걱정안하고사나봐!특히여자 평생혼자살면모를까?부모도 가족들도알까?성인영화배우하고픈가 요즘은 창피를 모르나봐 시선의식않고 자유분방 개방적으로 산단건가봄,뭐라생각해야할지,저래놓고 욕하면 뭐라할껀데 반응알고싶나?똑같은사람여야하는걸테지 여자는야간업소 쇼뛰다그대로 다니는것같네,그쪽일하는애들도 거릴 저러고다니진않는데 예전엔내가본거론.

      응답
    • 공공장소 비벼대고 입을맞추고있고 물로때리고싸우는것보다야,그렇다고 요즘같은시댄 카메라며여기저기 눈이 물론폰보느라 못보는사람들도 많다고 오히려생각인지,어디찍히고싶은건지 도대체 왜들그러는건지 말하는사람들도없고 혼자있어 질투라고생각할까봐 말도못하겠고.

      응답
  1. 개인적으로 처벌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보기 불쾌하네요. 그대로 넘어가면 저들 더 과감한 행동과 위험한 일들을 할겁니다. 처벌해야 합니다.

    응답
  2. 해변가도 아니고 저건 좀…저러고 싶으면 마이애미로 가숑~ 아무리 개념이 변했다해도 저건 아니지…뉴욕도 저렇게 티팬티와 비키니만 입고 다니는 여자들 못봤는데 하물면 한국에서 보다니 ㅋㅋ

    응답
  3. 하긴 언젠가엄마와 프랜차이져점 들렀는데옆테이블 남여가 정장들을입은 근데연애인지 결혼이라도앞둔지는모르겠으나 너무좋아의식없는지 아랑곳않고 입맞춤에 붙어서는 옆에 다른사람시선생각없이,민망해서 우리가나와야하는,그렇게cctv있는데도 또직원들은 왜말을않는건지그런건,가끔여기저기 거리에도,남들도 생각좀해주지 연인들도 사랑이니 둘만보여 그런가보다싶다가도 여자생각해야한단말 들은기억있는데 그렇게좋고하고싶어 미국처럼 아무때나애정행각들을 하고보는게 그러려니 하고들인가?우리나라가 민망해서 안봐야하나?책임질려면 모를까 사랑하는여잔 그렇게 안한다던데 남잔,여자들은 오해나착각할수있지만 여러사람들앞에서 보이고파서 라고 좋아하는걸보이고 알리려,표현하는걸로 라고 생각들지 모르지만,혹 헤어지게라도 될시엔 여자가 더 안좋으니까,돈이없는것도아니고 공공장소인곳들에서 여러다른사람들도 생각해야지 남여노소여러사람들을.

    응답
  4. 노출보다 저 복장으로 오토바이 탄다는게 정상인가??아무리 핼멧써도 사고나면 바닥에 맨살이 바닥에 쓸릴텐대…오토바이슈트 있고 몸매 보여주고 싶으면 몸에 쫙붙는 슈트 입어도 되고…관심종자들이내..

    응답
  5. 민주주의국가에서 자기가원해서하고 싶어서 그런다는데
    확실한 법안도 없고 . . .
    오토바이 즐겨타는 여자로써
    이슈화되는것도좋고 재미있지만
    이런 영상과 사진으로인해
    저희같이 오토바이타는 사람들 인식이 안좋아질
    까 우려됩니다.
    오히려 벗는것보다 오토바이에 맞게
    멋있게 갖춰서 입으면 어떨까 생각됩니다.

    응답
  6. 민주주의국가에서 자기가원해서하고 싶어서 그런다는데
    확실한 법안도 없고 . . .
    오토바이 즐겨타는 여자로써
    이슈화되는것도좋고 재미있지만
    이런 영상과 사진으로인해
    저희같이 오토바이타는 사람들 인식이 안좋아질
    까 우려됩니다.
    오히려 벗는것보다 오토바이에 맞게
    멋있게 갖춰서 입으면 어떨까 생각됩니다.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